신청접수 : 마감 2025 접수마감
|
2025-2학기 RC체육활동(2) TA 운영조교 모집 안내 1. 조교역할: RC체육활동(2)(YHE1102) 수업 및 TA 관리 지원 2. 모집일정 가. 서류접수: 2025. 4. 28.(월) ~ 5. 11.(일) 나. 면접일정: 2025. 5. 19.(월) ~ 5. 23.(금) ※ 면접 일정 대상자 개별공지 다. 결과발표: 2025. 6. 27.(금) ※ 면접 결과 개별 문자안내 3. 지원 방법: RC융합대학 홈페이지(rc.yonsei.ac.kr)를 통한 온라인 접수/ 모집메뉴 우측 1번 희망 종목에는 'TA운영조교'라고 입력하시면 됩니다. 4. 신청자격 라. RC ‘리더십개발/실습’ 과목 이수자 5. 최종 선발된 TA 운영조교를 대상으로 별도의 오리엔테이션 진행(필수 참여, 9월 첫째 주 예정) ※ 장소: 추후 안내 6. TA 오리엔테이션(9월 첫째 주 예상, TA 운영조교 오리엔테이션과 별개), TA 간담회 필수 참석 7. 운영조교 장학금: 한 학기 1,000,000원 ※ 학기 및 업무 종료 이후 한번에 지급 예정 8. TA 운영조교 업무 지침 * 해당 내용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① TA 단체 채팅방 상시 운영(운영조교 1인당 20개 분반 내외) ② TA 물품 관련 - TA 본인이 사무실에서 물품을 직접 수령하므로, 수업 시작 전(9월 첫째 주 내) 반드시 물품 수령하도록 안내 - TA 물품 관리(2주마다 점검, 10주차 수업 종료 이후 최종 점검) ③ TA 출석부 관련 - TA 종이출석부 관리(2주마다 점검) + 10주차 이후 운영조교가 취합하여 행정팀에 제출 - TA 엑셀출석부 관리(5주차 이후 중간 점검, 10주차 이후 제출 안내) + 10주차 이후 운영조교가 취합하여 행정팀에 제출 - 결석계 관련 서류(출석인정신청서+진단서 등의 서류)는 2주마다 TA가 운영조교에게 서면으로 제출 * 서명이 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, 출석인정신청서는 모든 경우에 필수 제출 ④ TA 수업 관련 문제 상황 발생 시 해결(해결 불가능한 경우 행정팀에 즉시 보고) ⑤ TA 수업 불시 점검(수업 당 최소 3번 이상) - TA 운영조교 일지 작성(불시 점검 시 촬영한 사진 필수 첨부) 9. 유의사항 가.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 나. 기재사실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합격 및 TA 자격이 취소됩니다. 다. 2025학년도 2학기 RC 운영 커리큘럼 변경에 따라 위 내용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. 라. 기타 문의 사항은 RC융합대학 RC교육팀으로 연락바랍니다. ☎ 033-760-5196, 5190 / E-mail: bsy725@yonsei.ac.kr / 컨버전스홀 217호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