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교양교육 개편에 따라 폐지된 선택교양 교과목에 대한 재수강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이메일로 접수하고자 합니다.
1. 학사포탈에 등록된 본인 이메일을 이용하여 RC융합대학 이메일(rcadmin@yonsei.ac.kr)로 “재수강신청서”를 스캔 혹은 사진파일로 저장한 후 첨부하여 이메일 제출
2. 재수강신청 메일 접수 기간: 3. 5(금) 09:00 ~ 3. 9(화) 15:00 (기간 중 3.6(토) 및 3.7(일)에 접수된 메일은 3.8(월) 처리 예정)
3. 재수강신청 메일 발송 전 필수 확인사항
- 재수강처리 교과목 수강신청 완료 확인
- RC융합대학에서는 재수강과 관련한 수강신청은 별도로 진행하지 않음
4. 메일 제목: [선택교양 재수강신청서] 학번, 이름
(예시) [재수강신청서] 2020101001 홍길동
5. 메일 본문 기재 내용
학번 :
이름 :
6. RC융합대학에서 재수강신청서 접수 후에는 해당 메일로 답변할 예정
7. 문의: RC융합대학 행정팀 033-760-5181, 5197